안녕하세요?
저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정말 주변에도 많이 추천했던 제품이고, 매일 잘 쓰고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저는 자면서 항상 ASMR을 켜놓습니다. 화면 팅글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누워서 아이패드 화면을 항상 봐야해요.
그래서 저번에 테블릿 거치대를 구매했고,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라 추천글을 씁니다.
만약 고민중이시라면, 정말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명 : 니케 2세대 테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구매처 : NEEKE 니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격 : 36,700원 + 배송비 3,000원
원래 저상형을 위해 따로 나온 제품은 아닌걸로 알아요.
그런데 조립할 때 봉을 하나 빼고 설치하면 저상형 침대에 딱이더라구요.
우선 장점이 매우 튼튼하다는 것입니다! 거치대 쓸 때 문제가 고정이 잘 안되는 거잖아요.
그런데 이건 진짜 튼튼해서 원하는 각도로 충분히 움직이고 고정이 잘 됩니다.
사진에 표시한 부분 3군데 조절이 가능해요.
각도 조절하고 옆에 돌리는 레버를 조이시면 고정이 단단하게 되는 게 느껴져요.
색은 검정색과 흰색이 있는데, 모든 인테리어는 화이트라고 생각해서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블랙컬러도 예쁘더라구요. 생각보다 거대하다보니 블랙 컬러가 튀지않고 더 무난한 거 같았어요.
테블릿 고정했을 때 사진입니다.
누워서 보기 정말 편해요. 1년 넘게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테블릿이 떨어진다거나 고정이 풀린다거나 한 적이 없어요.
자고 있는데 얼굴 위로 떨어지면 어떡하지 이런 고민했었거든요.
만약 그런 고민이 있으시다면 안하셔도 될 거예요!
고정만 충분히 잘하신다면요! 그런데 아이패드 케이스 때문에 간혹 튕기는 경우가 있었어요.
저렇게 접히는 덮개가 있는 케이스를 씌우고 거치하면, 덮개때문에 팅겨나온 적이 몇 번 있습니다.
단점
단점은 누워서 볼때만 편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침대에 앉아서도 자주 테블릿을 사용하는데요.
앉아서 정면으로 화면을 보려고 거치하면, 테블릿 고개가 계속 숙여져서 앉아서는 보기 힘들어요.
사진처럼 바닥과 테블릿화면이 수평으로 누워있을 때만 고정이 잘되고, 테블릿화면을 수직으로 세웠을 때는 각도가 계속 아래로 떨어집니다.
또, 아래 지지대 원판이 생각보다 큰 것입니다. 처음에 받았을 때 너무 커서 자리차지를 많이 하는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바로 적응이 됐습니다! 인테리어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가장 많이 신경쓰는 부분 아닐까 싶어요.
제가 생각했을 때 단점은 이 두가지 뿐이에요. 그런데 첫번째 단점이 가장 치명적인 단점이 아닐까 싶네요.
그래도 저는 정말 정말 대만족하면서 사용하기 때문에 없으면 이제 살 수 없습니다..
실제로 주변에 많이 추천하기도 했어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단점을 커버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삶의 질을 수직상승시켜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거 같아요.
집들이 선물로 거치대 선물하면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테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