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장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꿀팁 : 종일권 오후권/ 50%할인 예매 / 대기시간 /우비/ 포토존 (극강의 효율로 롯데월드 즐기는 법 )

by 말차쿠키 2022.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일요일에 롯데월드 다녀왔는데요.

친구와 함께 극강의 효율로 롯데월드에서 즐기고 왔어요.
그래서 몇가지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 꿀팁을 읽고 가신다면 정말 대만족스러운 롯데월드가 될 거예요!

1. 종일권 vs 오후권?

아이들과 함께라면 종일권을,
친구나 연인과 데이트라면 오후권을 추천!

우선 종일권은 말그대로 운영 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이용 가능한 티켓이에요.
오후권은 오후 4시부터 마감시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우선,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가시는 거라면 무조건 종일권을 선택할 수밖에 없겠죠?
만약 친구들이나 연인들과 데이트를 가시는 거라면 저는 무조건 오후권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지치지 않고 놀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선 가격표 먼저 볼게요.

 

 

가격 자체는 정가 기준 14000원, 할인가 기준 7000원이 차이가 나는데요.
2명 기준 28,000원 또는 14,000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차를 타고 이동하실 텐데 기장은 우선 헬게이트로 유명합니다.
완전 아침부터 오픈런 하실 거 아니라면, 많은 인파 속에서 움직여야 할 거예요.
또 롯데월드 안에서 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식 사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4시권 입장이라면, 근처에서 밥 먹고 미리 화장실도 가고 물이나 간단한 간식거리 사오세요.
그리고 4시 정각에 딱 입장! 

종료시간 끝까지 놀면, 주차장 퇴장할 때도 사람이 없어서 훨 편하더라구요 ㅠㅠ

 

 

2. 카드 할인은 선택이 아닌 필수!! 

롯데월드는 각종 카드사와 제휴해서 카드할인을 해주는데요. 
꼭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카드 확인하고 할인 받으세요. 
저는 할인카드가 없었지만 부모님이 가지고 계신 롯데카드로 
50프로 할인받았어요! 
모바일로 결제했는데 제가 갔을 땐 입장 시 입장 QR코드만 확인할 뿐 
본인확인 따로 안하더라구요!
롯데카드는 실적이 0원이어도 무조건 50%로 할인이라서, 
현장에서 카드 만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3. 다이소 우비 사가기 

제일 인기 있는 어트랙션인 자이언트 스플래쉬!!
진짜 너무 재밌어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쫄딱 젖습니다.
그래서 우비는 필수인데요! 
우비가 없으면 아예 탑승 금지예요!! 
롯데월드 곳곳에 우비를 판매하고 있고 대기줄에 우비 자판기도 있어요. 
근데 우비가 3000원이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미리 다이소에서 1000원짜리 우비를 사갔습니다.
가족단위로 가시면 4인 다 준비하셔야할 텐데 꼭 저렴한 거로 미리 사가세요! 


다이소 우비는 훨씬 더 튼튼하긴 한데, 롯데월드 우비처럼 얼굴을 조이는 게 없어요.
제가 산 다이소 우비는 단추형태였고
롯데월드 우비는 단추 없이 입는 형태예요!
그래서 롯데월드 우비가 더 편하실 수도 있지만 너무 얇아서 불편해보이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1000원짜리 우비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4. 폴라로이드 챙겨가기!

폴라로이드는 있는데 필름 없어서 안 챙겨가시는 분들!!!
꼬옥 챙겨가세요!!
저희도 필름 3장밖에 안남은 상태였는데 폴라로이드 필름을 판매하더라고요!!!
미니는 20매 19,900원, 와이드는 25,000원, 스퀘어는 23,000원정도 ..?

사실 스퀘어필름은 그때 가격이 정해지지 않아서
얼마인지 모르겠는데 아마 저정도 할 거예요.
저 가격이면 정가, 쿠팡 보다 싼 가격인 거 아시죠..?
제 생각에는 롯데월드에서 가격책정 잘못한 거 같은데..
아무튼 개이득입니다..

 

 

구매처: 팅커폴스존 오거스후룸 입구 옆 "사진상점"

 

 

 

 

5. 밤이 될수록 대기시간은 줄어든다!!!

대기시간이 정말 어마마한데요.
오랜만에 놀이동산 간 거라 1시간 정도는 껌일 줄 알았는데
절대 아니더라구요.. 체력거지는 정말 힘들었어요. 
저녁이 될수록 대기시간이 훨씬 줄어드니까 꼭 밤 늦게까지 노세요!
오후권 입장이시라면, 입장하시고 사진찍고 계속 놀다가 
퇴장하실 때 밤 풍경으로 사진찍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 오후 8시에 퍼레이드가 시작되는 데 그때쯤
사람들이 다 퍼레이드를 보러 가서 대기시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7시 30분쯤에 자이언트 스플래쉬 3번 연달아서 타고 왔습니다ㅎㅎ


일요일 오후 3시 기준 
자이언트 스플래쉬 : 1시간 15분

일요일 오후 5시 기준 
양들의 격투 : 1시간


일요일 오후 7시 기준
자이언트 디거 : 30분

일요일 오후 7시 30분 기준
회전그네 : 20분
자이언트 스플래쉬 : 대기 없음. 

 

 

 

 

 

 

 

 

 

6. 간식 사먹기 

대기한다고 고생했기에 틈틈이 간식을 사먹었어요!! 
초코추러스+아이스크림 조합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지만 ㅜㅜㅜ 1만원 정도 였던 거 같아요. 
그리구 저는 퍼레이드에는 딱히 관심없어서 
퍼레이드하는 곳 근처 벤치에서 간식먹으면서 봤어요 ㅎㅎ!! 
진짜 꿀이었습니다.. 
퍼레이드시간에 음식은 거의 다 마감하지만
회전목마 옆 모리스카페가 가장 늦게까지 영업해서 살 수 있었어요!!
아마 대부분 8시에는 마감이라 간식 드실거면 미리 사드세요!

롯데리아, 공차, 에그드랍, BHC!!!
남도분식, 라라코스트, 스테프핫도그, 토스트카페, 스트릿츄러스, 앤티앤스프레즐 등 
진짜 맛있는 거 너무 많아요ㅎㅎㅎ 





 

 

7. 대기시간에 주차장 사전정산 미리하기

주차하신 분들은 모바일로 사전정산하는 게 가장 저렴해요. 
기계로 사전정산하면 4천원이고, 모바일로 사전정산하면 3천원!
어트랙션 대기하시면서 홈페이지 접속해서 정산하세요~~
정산하는 법은 별도로 게시물 작성했으니, 링크 첨부할게요!



8.기념품 미리사기

 

정문 바로 옆에 있는 로리스 엠포리움! 

구경하다가 짐 될 거 같아서 나갈 때 사야지 했거든요. 

그런데 사람들 생각이 다 똑같은지 퇴장할 때 정말 사람 많더라구요.ㅜㅜ 

낮에는 구경하는 사람이 많았다면 퇴장할때는 실제로 구매줄이 매우 길어요..

그래서 저는 사지 못했답니다 ㅜㅜ 여러분들은 미리 미리 구매하시길 바라요! 

 

 

9. 찐마지막 포토존!!!

정문에서 퇴장하시면,
로리스엠포리움 상점의 창문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꼭 인생샷 건지세요! 
진짜 동화속에 온 느낌이라 인생샷으로
롯데월드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부산 기장 롯데월드 꿀팁 활용하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