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로브스토어 GROVE 22 SS신상 GRVR 반팔니트 구매 후기 (착용샷)

by 말차쿠키 2022.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로브GROVE에서 GRVR 니트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하려고 해요. 

 

저는 더블유컨셉에서 단독판매중인 GRVR 니트 네이비 색상을 주문했어요. 

저는 그로브스토어라고 부르는 거에 익숙해져있는데 요즘은 그냥 그로브라고 하더라구요. 

자체제작 상품이라 그런걸까요?

 

아무튼 봄, 초여름에 입기 좋을 거 같아서 반팔 니트를 구매했습니다. 

 

 

지금 더블유컨셉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아직 품절되지 않고 판매중이더라구요. 

정상가격은 74000원입니다. 더블유컨셉은 다양한 쿠폰이 많이 발급되다 보니 할인율이 다 다를 거 같아요. 

저는 아쉽게도 정가에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입니다.  완전 딱 달라 붙는 니트는 아니지만, 몸 체형이 드라나는 적당히 타이트한 니트입니다. 

그래서 66사이즈분들은 부담스럽게 느껴지실 거 같아요. 그리고 살짝 크롭기장의 반팔 니트입니다! 

 

 

목부분도 널널하지 않고 타이트한 편이에요. 

입었을 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진에는 접혀서 보이지 않지만 어깨부분에 살짝 셔링퍼프가 있어요. 

착용샷에서는 보일 거 같아요. 

 

코튼 100이라 단독으로 착용했을 때 까끌거림은 없었어요. 

봄,여름용 니트이다보니 땀이 많다면 이너나시는 꼭 착용하려구요.

 

 

 

 

착용샷

키는 158cm이고 몸무게는 48kg입니다.

뼈대 자체가 얇은 편이라 어깨도 작은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퍼프때문에 어깨가 부각돼보이진 않았고 딱 적당했어요.  

 

단정하고 고급진 느낌이라 출근룩으로 좋아요. 

특히 여름에는 하루종일 에어컨 밑에서 일하다보니 개인적으로 니트반팔이 좋더라구요. 

 

세탁은 물세탁, 건조기 사용이 안 되고 오직 드라이크리닝만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여름철에 얼마나 자주 입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에 들어요. 

 

여름 반팔 니트를 찾고 계신다면, 그로브 22 SS 신상 반팔 니트 네이비 색상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