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봄 가방 추천 | Munier cube bag beige 뮤니에 큐브백 베이지 구매 후기 (더블유컨셉,데일리, 직장인, 학생 가방 추천)

by 말차쿠키 2020.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로운 가방을 구매하게 돼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새로운 가방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가방은 더블유컨셉을 자주 찾아서 보는 편이에요. 

가방은 너무 저렴한 것보다는 어느정도 가격을 주고

디자이너 브랜드를 사는 게 확실히 오래 쓰고 

디자인도 훨씬 예쁘더라구요.

 

 

 

 

 

뮤니에라는 브랜드에서 스프링백을 구매했습니다.

 

 

 

 

 

 

 

about brand : MUNIER

뮤니에는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과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입니다. 

2019 컬렉션인 큐브백을 구매하였어요. 

데일리하게 메기 좋지만, 포인트는 확실하게 되는 가방을 찾고 있었거든요. 

보자마자 이거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색 배합이 아주 다양한 컬렉션이에요. 

 

저는 화이트와 베이지 둘 중에 고민했어요. 

저는 무채색이나 베이지 계열을 가장 좋아해요.

고민 끝에 베이지 가방은 없는 것 같아서

베이지 컬러로 구매했답니다.

 

 

현재 더블유컨셉에서는 10%기간 한정 세일을 진행중이에요. 

저는 신규가입으로 추가 할인을 더 받았답니다. 

 

 

 

 

 

about delivery

 

배송은 밤에 주문하고 그 다음 날 바로 출고 됐어요. 

 출고 되고 하루 지나서 도착했답니다! 

저는 지방 사람이라 바로 도착한 거나 마찬가지예요! 

 

 

 

 

 

 

정말 패키지가 깔끔하지 않나요 ! 

얼른 열어보고 싶은 포장이에요. 

저는 항상 물건을 살 때 물건 자체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패키지를 센스있게 해주는 지 보는 편이에요. 

그 브랜드가 얼마나 센스있고 감각적인지 

확인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가 포장이라고 생각해요! 

 

 

 

 

 

 

심플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로고만 박힌 화이트 종이가방으로 잘 표현한 것 같아요. 

 

 

 

 

 

 

더스트백도 사이즈에 딱 맞게 제작되었구요. 

디자이너 가방은 가격대도 적당해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너무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디자인이 딱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about detail

 

 

마감 부분을 확인했을 때 딱 깔끔했습니다! 

 

 

 

 

 

 

 

 

장점

우선, 판매 사진이랑 똑같았어요. 제일 좋았던 부분은 가볍다는 점이에요. 

저는 무게감있는 가방을 많이 드는 편이었는데 

이 가방은 정말 봄이랑 딱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흰 티에 청바지 입고 가볍게 들기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괜히 이름이 스프링백이 아닌 것 같아요 ㅎㅎ 

가죽도 부드러운 편이고 158cm 기준 사이즈도 적당하고 여머모로 무척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커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또 뮤니에의 특징은 처음 가방을 주문하면 원래 특유의 새 거 냄새?가 대부분 나는데

뮤니에는 가방에서 좋은 향기가 난답니다! 그래서 정말 기분좋은 소비를 했구나 느껴져요. 

그래서 더더욱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구요. 

 

단점

다만, 스크래치나 오염에는 강하지 않은 가죽인 것 같아요. 

아직 한 번 메고 나가봐서 이 부분은 지켜봐야겠지만, 

가방을 멜 때 조금은 주의해야할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가방을 굉장히 깨끗하게 쓰는 편이라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더블유 컨셉에서 봄 가방 장만 잘 한 것 같아요
직장인들, 대학생들분들 데일리 가방 찾고 계신다면
뮤니에 가방 추천드립니다 🙂

 

다음에는 데일리룩도 함께 찍어서 올릴 수 있도록 할게요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
그리고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알려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링크

https://m.wconcept.co.kr/Product/300810028?rccode=pc_search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