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단색 안녕속옷 브라렛 세트 구매 후기 (29cm)

by 말차쿠키 2020. 8. 5.
반응형

 

 



 

요즘 따라 속옷이 더욱 불편하게 느껴져서 브라렛을 구매했어요!

여름이기도 하고 공부한다고 가만히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 것 같아요 

브라렛을 추천하는 친구들도 주변에 많아져서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무슨 브랜드를 살지 계속 고민했어요

원래 비브비브랑 컴포트랩 중에 고민하다가

단색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고 디자인에 혹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컴포트랩에서도 브라렛 단품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그래서 단색과 컴포트랩이 제 첫 브라렛 브랜드가 됐습니다 !

 

구매는 29CM에서 했고, 단품가격만해도 원래 비싸고 잘 할인을 안하는 브랜드 같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40% 할인행사를 진행했고 33,000원에 안녕속옷 세트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구매처 - 29CM

구매가격 - 33,000원

(실구매가격은 17% 할인 + 적립금 사용해서 29,890원입니다)

사이즈 - 브라렛 L사이즈 / 팬티 M사이즈


 

 

 

 

 

 

 

 

배송은 이틀만에 왔고 브라렛,팬티 각각 박스포장되어 왔어요. 

그래서 살짝 놀랬고 정성스럽게 포장이 돼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단색은 여성의 삶과 지구를 사랑합니다.'

'불편함을 벗고 편안함을 입다'

라는 문구와 함께 패키징 되어있어요 !

 

 

 

 

 

 

인터넷에서 속옷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서 선입견이 있었는데

퀄리티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엄청 다행이었어요! 

 

 

 

 

 

 

 

와이어랑 후크가 없고 어깨끈 조절이 가능해요. 

기본 베이지 컬러에  배색 포인트 컬러가 있어서 심플한데 엄청 예뻐요.

제가 바로 구매한 이유이기도 합니당 

 

 

 

 

 

 

박음질 상태도 좋았어요 !

그리고 생각보다 훨씬 좋았던 부분은 원단이에요 

면40수 라는 문구에 별 생각이 없었는데 확실히 비교해보니까  피부에 닿는 촉감 자체가 달라서 신기했어요 

 

진짜 디자인만 보고 주문한거라 혼용률 이런거 안 찾아봤었는데 확인해보니까 면40수 94% 스판6% 라고 돼있네요 

 

면제품이랑 아닌 제품이랑 비교해보니저한테는 면이 훨
잘 맞는 것 같아서  앞으로는 혼용률 확인해보고 사려고요 

 

 

 

 

 

가슴 부분은 겹치게 디자인이 되어있는데 안정감있게 가슴을 감싸주기 위함이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와이어있는 브라를 착용해와서 그런지 특별한 안정감은 못 느꼈어요 

가슴을 완전히 제대로 잡아준다 보다는 브라렛 치고 잘 잡아주는 느낌?!

이때까지 너무 타이트하게 속옷을 착용해와서 그런 것 같아서 

여기에 적응해 나가려고요 . 확실히 몸이 더 쉬는 느낌이에요.

 

 

 

 

 

 

탈부착 가능한 패드라서 저렇게 넣었다가 뺄 수 있어요 

패드 자체는 그냥 비침을 막아주기 위한 용도처럼 보이는 아주 얇은 패드예요!

 

 

앞으로 저는 브라렛만 입게 될 것 같아요 ! 또 그러고 싶기도 하고 ! 

일단 저는 브라렛 구매에 정말 만족해요 ! 

처음엔 디자인에 꽂혀서 산거지만 원단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ㅎㅎ

세탁하고 나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이 속옷은 꽤 오래입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9cm에서 구매할 때 후기가 하나 밖에 없어서 긴가민가했지만

제 직감을 믿길 잘한 것 같아요 :-)

추천합니다 ! 

 

 

 

 

*직접 구매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