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준

[취준일기] 전수환 경영학 프리패스 결제•NCS 첫 공부

by 말차쿠키 2020. 7. 3.
반응형

4-2학기 끝 !
한능검 끝!
토익은 895점이라는
굉장히 아쉬운 점수를 받은 채.. 일단 보류...
이제 진짜 졸업장만 받으면 완벽히 취준생인 상황에 왔다!

2020 상반기를 나름 열심히 보낸 것 같은데
필기 공부를 미리 시작해볼 걸 하는 큰 후회를 했다
너무 널널하게 모든 걸 준비한 것 같아서
자기 전에 후회의 연속+불안감..
그래도 이런 감정들이 좌절과 자책보다는
앞으로 더 열심히 살게끔 하는 자극제가 되길 바라며
7월을 맞이해야지!


우선 나는 취준의 큰 틀은 공기업으로 잡았고
빡세게 준비를 하고 싶어서
금융 B매치를 목표로 공부하려고 한다!
그리고 인국공,한국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를 목표로!
아주 치열한 곳을 목표로 잡았지만
그만큼 나태해지지 않고 더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엄청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고민만 하며
꽤 많은 시간들을 흘러보냈기에 일단 부딪혀보기로..
상상해보면 다 흥미로운 일들이라..
그냥 일단 도전해보면 알겠지,,


인강 고민을 엄청 했는데 전수환 경영학이 제일 유명하길래
360일권으로 단일전공 프리패스권을 끊었다
1년안에 필기 공부는 무조건 끝내자!

사실 수중에 항상 없는 돈이라 돈 쓰는 느낌도 안들었다^^



Ncs도 사실 감이 하나도 안 잡혔는데
그냥 프리패스에 포함되는 인강을 들어보기로 했다
그래서 인강 사자마자 바로 시작하려고 미리 책도 주문함

하도 책들이 다 두껍다고 하길래
분철로 주문했는데 세상 깔끔🙂🙂


관심있는 기업 채용 공고가 떠서 일단 지원해보기로..!
자소서 4문항 각 500자인데 나에겐 너무 너무
어려웠다..그래도 적부니까 제발 서류합격해서
ncs시험을 한 번 쳐보고 오는 게 나의 목표다!!


오늘의 공부인증🙂


Ncs 진짜 무슨 공부인가 했는데
일단 책 앞에 나와있는 설명 꼼꼼하게 다 읽었다
ㅋㅋㅋㅋ원래 거의 잘 안읽는데 너무 초보라..
다른 사람들이 보면 웃기겠지..?😂

의사소통능력을 처음 공부했는데
이딴걸 누가 몰라^^ 무조건 다 맞겠다^^ ...
하다가 호되게 당했다... 누가= 나..
나는 국어를 진짜 못하는데😩
지문 나오는 걸 너무 많이 틀려서 멘붕..
의사소통은 다 맞아야한다고 하던데 하다보면 늘겠지...?
국어는 해도 답이 없다는데.. 라는 말이 생각나면서 시작부터 조금 많이 슬펐다... 그래도 앞으론 긍정적으로 생각할거다!!

몰라도 열심히 공부하면 찍어서라도 다 맞겠지
하늘은 내편이니까^^!
내일도 재미있게 시작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