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준

부산시 드림옷장 면접정장 무료대여 대만족 후기 (리앤테일러)

by 말차쿠키 2020. 8. 16.
반응형


며칠 전 인턴 면접을 보게 돼서 면접정장이 필요했어요!
목요일에 서류 합격 결과를 보고 옛날에 파크랜드 드림옷장이

기억나서 바로 검색했더니 부산시 드림옷장이 뜨더라구요!

 

정말 좋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했을 뿐만 아니라
만족도도 매우 높았기 때문에 이용후기를 쓰려고 해요  

많은 취준생분들이 면접을 앞두고 정장비용이 고민이실텐데

무료로 정장대여하시고 금전적인 부담이 조금이나마 해소됐으면 해요. 

 


부산시 정장 대여서비스 : 드림옷장

소개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면접 정장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지원하여 취업부담 경감 및 성공취업 지원 

  • 사업기간 : 2019. 3월 ~ 
  • 지원대상 : 부산 거주(거소) 청년 구직자 (만18세~만34세 이하)
  • 사업내용 : 취업준비생 입사면접용 정장 무료대여(자켓, 셔츠, 블라우스, 치마, 바지, 넥타이, 벨트, 구두 등)
  • 운영기관 : 파크랜드(부곡점, 광복점, 덕천점), 리앤테일러, 체인지레이디

지원방법

예약신청 (온라인) > 현장대여 >  반납 (3박4일) 

 


예약신청(온라인)


1. 홈페이지 사이트 가입하고

qnt

부산일자리정보망 (http://www.busanjob.net)

부산일자리정보망

부산채용, 부산취업, 구인구직, NCS특강, 채용박람회, 부산기업정보 제공, 부산일자리종합센터

www.busanjob.net


2. 면접일정 및 부산시 거주에 대한 증빙서류 첨부하면 돼요!

 

저는 민증을 사진 찍은 거랑 면접합격 페이지 캡쳐해서 증빙서류로 제출했어요. 

 

 
3. 원하는 대여 장소와 날짜, 시간 선택하고

 

저는 지하철역에서 제일 가까운 리앤테일러 했어요!

정말 부전역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별다른 이유 없으시다면 여기로 하시는 거 추천해요. 


4.승인 기다리면 됩니다!

 

신청하고 몇 분 안돼서 바로 승인처리 됐다는 문자왔어요

 

 


 

현장대여

 

 

 

리앤테일러는 부전역 7번출구로 나오면 완전 바로 앞에 있어요!

제가 갔을 때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바로 앞이라 정말 편했습니다 

 

 

 

 

 

 

건물로 들어가셔서 3층으로 가시면 돼요.

 

 

 

 

 

 

처음에 들어갔을 때 남성정장 밖에 안 보여서

제가 잘못 신청한 줄 알았어요. 

그런데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여성정장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입니다 

 

 

 

 

 

 

저는 자켓, 블라우스, 치마, 구두 총 4가지를 대여했어요. 

신분증 보여드리고 신청 내역을 확인한 뒤,

사이즈 말씀드리면 사이즈에 맞는 옷 다 꺼내주십니당

그리고 피팅룸에서 피팅하고 불편한 부분 체크하고 

잘 맞으면 바로 대여해주세요!

 

대여처리까지 잠깐 기다리는데 1,2분 기다리는 것 같고 

정말 빠르게 일처리 해주세요 ! 

 

저는 가서 피팅하고 대여해서 나오는데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참고로 디자인을 따로 제가 고르진 않았고 

주시는대로 입었습니다 ! 

 

원래 선택권이 없는 건지는 모르겠고 

저는 정장을 처음 입어봐서 그냥 추천해주시는대로 입었어요!

 

 

 

 

 

그리고 정장가방에 넣어주시고 대여완료! 

마지막까지 면접 잘 보라고 응원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정말 감동 받았어요! 

 

 

 


반납(3박4일)

 

저는 수요일에 면접이었고

미리 준비하려고 월요일에 빌려서 목요일에 반납했어요!

 

처음에 신청할 때 직접 방문 or 택배 반납을 선택하는데 

저는 택배 반납을 신청했으나

목요일까지 도착하지 못할 것 같아서 

직접 반납하러 갔습니다! 

 

반납 방법은 별로 신경 안 쓰시는 것 같고 

가서 그냥 반납했다는 간단한 장부 작성만 하면 

반납이 끝나요! 

 

정말 초스피드로 반납이 끝난 것 같아요 

 


 

1년에 5번까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

앞으로도 면접이 있을 땐 

드림옷장 이용할 것 같아요 ! 

 

무료로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부산시에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

 

많은 분들께서도 이 서비스를 잘 이용하시고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