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타미힐피거 여성 미니 로고 꽈배기 케이블 반팔 니트 직구 후기

by 말차쿠키 2022.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에 반팔 니트를 찾다가 타미 브랜드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타미힐피거, 폴로는 정말 무난하고 오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서 많이들 입으시잖아요. 제가 예전에 괌여행갔을 때 타미에서 얇은 니트를 하나 구매했었는데 진짜 잘 입고 있거든요. 세탁해도 늘어짐없이 탄탄해서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니트 반팔을 찾다가 타미가 괜찮을 것 같아서 직구로 구매해보았어요.

제품명 : 타미힐피거 여성 미니 로고 꽈배기 케이블 반팔 니트
소재 : 코튼 면 100
컬러 : 오트밀


크로켓이라는 어플에서 내돈내산 구매했어요.
폴로,타미, 캘빈클라인 등 직구로 구매하는 거에 의심이 많아서 서치를 열심히 해보다가 알게 된 어플이에요.
후기들을 보니 믿음직스러워보여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직접 해외에서 구매대행을 해주시는 분들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니까 가품 판매가 없도록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유튜브에서 가품 구별법 검색해서 받은 상품과 비교해봤을 때 진품인 것 같았어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라서 1000퍼센트 장담은 할 수 없겠지만.. 믿으려구요!!


크로켓은 해외 교민 및 유학생부터 국내에서 구매대행을 해 줄 수 있는 드롭쉬핑 셀러들까지 직접 다양한 해외 셀러들이 해외 상품을 전달해주는 크로스보더 마켓 플랫폼 입니다.
크로켓은 전 세계 셀러들이 직접 MD가 되어 해외 상품을 구매대행 해 줌으로써 수익금을 벌 수 있고, 구매자는 크로켓을 통해 쉽고 저렴하게 해외 신/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 해외직구로는 구할 수 없는 신상품이나 해외 오프라인으로만 유통되는 상품들을 크로켓에서는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크로켓 장점]
- 배송대행지 설정, 영어사이트의 번역 등 해외 직구의 언어적 어려움이 없습니다.
-해외 쇼핑몰에서 팔지 않거나, 한국까지 배송이 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해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해외에 있는 나의 지인에게 쉽고 빠르게 선물을 보낼 수 있어요.
-전 세계 86개국의 1만명 셀러들을 통해 쉽고 저렴하게 해외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사이즈는 M사이즈입니다.
제 키는 150후반대이고 뼈대가 작은 44~55사이즈입니다.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게 나름 낙낙한 품으로 여유있게 맞더라구요.

작게 타미 로고가 박혀져있어요.


원단이 매우 부드러워요. 한여름에는 입기 힘들고 딱 6월까지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더위 많이 안 타신다면 7월초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싶네요. 땀 흘리면 세탁비가 더 많이 나올 거 같아서 너무 더운 날엔 착용을 비추합니다.

항상 반팔니트만 입고 다닐 수 있는 날씨면 좋겠어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딱 적당한 날씨만 원해요..

아무튼 이때까지 내돈내산 타미 반팔니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