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부산 해외 항공권 특가 예매 후쿠오카 성공 후기 (+꿀팁 4가지)

by 말차쿠키 2024.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을 구매에 성공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비행기값이 너무 비싸서 저가항공사 특가만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항상 매번 실패하다가 드디어 성공해서 후쿠오카 항공편을 인당 20만원 결제했답니다.

1. 어플로 예매하기

저는 피시로도 도전해봤지만 어플로 사용하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물론 아주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보통 항공권이 오픈하는 시간대가 10시, 11시, 2시 이렇다 보니까
직장인분들이 은근히 휴대폰보다는 회사PC로 접속해서 그런가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저는 컴퓨터로 들어가는 것보다 에어부산 어플로 접속하는게 더 성공률이 높았습니다.



2. 즐겨찾는 탑승자 등록하기 !🌟 🌟 🌟

에어부산 회원가입은 기본이고 “즐겨찾는 탑승자”를 꼭 등록하세요.
미리 탑승자 관련 정보를 등록해두면 예매 시 그 정보를 빠르게 불러올 수 있어요!!!
같이 동행할 사람을 즐겨찾는 탑승자로 꼭 등록하세요!!!
저는 친구와 함께 서로 서로를 등록해놓았습니다.

즐겨찾는탑승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어플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즐겨찾는 탑승자  로 들어가주세요.



저는 이미 등록돼있는 정보가 있어서 가렸습니다!
여기에 들어가셔서 탑승객 추가를 눌러주세요 !!





그럼 동행자의 별명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제가 정보를 알 필요 없이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입력URL전송]을 누르면
그 번호로 탑승자 정보를 입력하는 링크가 보내줍니다.
그래서 동행자가 직접 적어서 제출해주면 돼요!!
그래서 저는 별명에 그냥 이름을 적고 전송했어요.
친구가 바로 적어주면 탑승자 추가 완료 !!

그리고 특가 뜨고 예약을 할 때


이 화면에서 제가 노란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 화면이 뜨고 원하는 탑승자 정보를 클릭하면 바로 불러와집니다!!!!
즐겨찾는 탑승자 해둔게 제일 큰 티켓팅성공 꿀팁인 것 같아요!!
시간절약을 아주 많이 할 수 있어서 꼭 로그인해서 미리 탑승자 등록해두세요.

3. 위치 기억하고 [바로 결제] 클릭하기!!!

부가서비스추가 버튼이 파란색+오른쪽에 위치해있어서
빠르게 하다보면 결제버튼과 매우 헷갈리는데요.
습관적으로 오른쪽을 클릭해버려서 시간을 잡아먹어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위치를 기억해두었다가 파란색 버튼에 낚이지 마시고 왼쪽에 있는 바로결제를 클릭하세요!!

항공권 결제 시 왼쪽에는 바로결제와 오른쪾에는 부가서비스추가 버튼이 있어요.
무조건 왼쪽 바로결제를 누르시고요. 물론 부가서비스추가하실 분은 추가하셔야겠지요..?!
그럼 또 팝업이 한번 더 뜨는데 그때도 파란색이 아닌 회색버튼!! 바로결제를 클릭해주세요.
파란색에 낚이지말고 바로 결제해보자고요~~!


4. 결제는 무조건 간편결제!!!!!카카오페이 강추!!!


결제화면까지 넘어갔다면 무조건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주세요.
미리 결제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간편결제에 등록해두세요.
저는 원래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긴 합니다.
네이버페이는 로그인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오래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로그인 상태로 유지되고 있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걸 추천드려요!!
카카오페이가 가장 빨라요 ㅎㅎㅎ(물론 네이버페이 앱으로 바로 연결되시면 네이버페이도 괜찮습니다.)


이렇게 4가지 항공권 특가로 저렴하게 예매하는 법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이 방법으로 저는 에어부산 특가 예매에 성공했습니다!!!
물론 정각에 예약을 하지 못해서 완벽한 특가는 아니지만
후쿠오카 항공편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해요.



다음에도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이 뜨면 티켓팅에 성공해서 여행을 떠나야겠어요.
후쿠오카 항공편 특가 예매를 해서 기분이 좋네요..!
다들 해외 항공편 싸게 구매해서 여행 떠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