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어플 그립Grip 추천 - 불닭볶음면 6개입 단돈 500원에 무료배송 ! 첫구매 9500원 할인 쿠폰 이벤트

by 말차쿠키 2022. 5. 18.
반응형
첫구매라면 조건 없이 500원에 가져가세요!
초대코드 GPDSXD5QPG 입력하고 인기 제품 500원 구매 후 5,000원 쿠폰도 받으세요.


이건 제 초대코드예요! 필요하신 분들은 입력하세요!
게시글 복붙이 안되니까 복사하기 좋게 댓글에 남겨둘게요!

지인에게 이 카톡을 받았어요!
그래서 뭔가했더니 그립grip이라는 어플에서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10,000원(일만원) 상당의 상품을 9500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발급해주는 이벤트요! 그래서 500원에 구입가능하더라구요. 물론 배송비는 없습니다!

그래서 접속하고 카카오톡으로 5초만에 가입했어요.



사진대로 구매조건 없음, 배송비 없음!
저는 쿠폰을 받았는데 사용하려고 하니 친구추천 5000원 쿠폰밖에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확인해보니 9500원 쿠폰 적용하려면 꼭 어플 설치를 하셔야 했어요!!
그래서 바로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그립grip 어플 설치를 했습니다! 그립이라는 어플은 처음 알게 됐네요..!
알아보니 라이브쇼핑 관련 어플이었어요.
요즘 네이버, 카카오 등 라이브커머스가 완전 대유행이잖아요. 사실 저는 라이브커머스를 본 적이 없긴 합니다만..
행사한다고 해서 다운 받아봤어요 !



포카칩 오리지날 6봉 / 불닭볶음면 큰컵 6개 /동원 백미현미흑미

파스퇴르 전용 목장 우유 사과 배 주스/ 하루견과 원데이 발란스 그린
비비고 왕교자 만두 / 슈퍼대디 인기 물티슈 모음
락앤락 인가상품 무료배송/ 석수 생수2리터 18개 무료배송


종류는 생각보다 더 다양했어요!
저는 불닭볶음면 러버라 보자마자 불닭으로 주문했어요.
밑으로 내려보니 석수2L 18개를 500원에 살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서 자취하는 친구들한테 알려줬어요☺️
닭가슴살 10개도 500원!
슈퍼대디 물티슈도 500원!

원래 이런 이벤트하면 배송비는 꼭 있기 마련인데
여기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찐으로 단돈 500원에 구입가능해요😀



500원딜 결제완료!


구매는 매우 쉬웠어요.
원하는 그립 어플에서 원하는 핫딜 상품을 선택하고
"바로구매"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주문자 정보 적는 화면이 나오고
쿠폰 적용하는 칸이 나옵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나 카카오페이,카드 결제 가능해요.
전 네이버체이 포인트로 500원 결제했어요.
그럼 주문 끝!!!!!!

처음에는 사기인가 싶어서 정보 팔기 싫다고 했는데 확인해보니 홍보용으로 파격적인 행사를 하는 거 같아서 믿고 참여했습니다 ! 친구 추천 쿠폰도 5000원 주던데 한번에 5000원만 쓸 수 있는건지 아니면 모아서 사용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아무튼 취준생, 자취생들이나 알뜰살뜰 생활비 아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핫딜 이벤트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그립 어플 다운 받으시고 초대코드로 참여해보세요!
저의 초대코드는  GPDSXD5QPG 입니다!
복붙하기 쉽게 댓글에도 적어둘게요!

#생수싸게사는법
#라면싸게사는법
#비비고싸게사는법




반응형